안녕하세요 ㅎㅎ

국가대표트럭입니다!!

다들 오늘하루도 행복한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5월달이 시작되었네요 ㅎㅎ

벌써 곧 있으면 주말도다가오고 곧있으면 연휴도 다가옵니다 ㅎㅎ

가정의달 다들 행복하게 하루 잘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도 저희는 정말 훌륭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저희가 소개해드릴 내용은바로 24톤중고화물차 24톤암롤트럭시세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24톤중고화물차 24톤암롤트럭시세 관련하여 정보소개를 저희는 자세하게

전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자세하게 차량상담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24톤중고화물차 24톤암롤트럭시세 관련하여

차량의 성능표를 소개해드리며 차량정보를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차량은 항상 저희가 소개를해드릴때 차량의 성능표를 소개해드리며

차량정보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차량의 성능표를 통하여 차량의 전체적인 부분들을 확인해보실수

있으며,

24톤중고화물차 24톤암롤트럭시세 언제든지 자세하게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ㅎㅎ

24톤중고화물차 24톤암롤트럭시세 관련하여

차량의 외관은 보시는거처럼 매우 깔끔하고 훌륭한상태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관리가 잘 되어있는 차량의 외관상태를

확인해보실수 있는데요~!

흰색차량임에도 굉장히 관리가 잘 되어 훌륭한 상태를 자랑하고있습니다

차량을 실매물로 확인해보셔도 이처럼 훌륭한

차량상태를 자랑하고있는 24톤중고화물차 24톤암롤트럭시세 차량입니다 ㅎㅎ

24톤중고화물차 24톤암롤트럭시세 차량은,

07년식 차량이며 73만키로정도를 주행한 차량입니다

키로수가 적은편은 아니지만 그만큼 관리가 매우 잘 되어있으며

훌륭한 상태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차량의 내부역시도 보시는거처럼

매우 훌륭하고 깔끔합니다

저희는 차량의 다양한 옵션들도 모두 체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차량의옵션들이 매우 다양하기때문에

하나하나 오작동없이 모두 정상적으로 잘 작동이 되어지고 있는지 체크를

해드리며 확인을 해드리고 있으며,

모두 이상없이 정상적으로 작동이 잘 되어지고있는 차량입니다ㅎㅎㅎ

24톤중고화물차 24톤암롤트럭시세 차량은 언제든지

차량을 실매물로 만나보실수 있는 차량입니다!

실매물로 언제든지 차량을 확인해보실수 있으며 저희는

허위매물로 차량소개를 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차량은 100% 실매물 차량만으로 소개해드리며 차량은

꼭 실매물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사진으로 판단이 조금 어려운 미션이나 소음같은부분이나

엔진룸은 차량을 실매물로 확인해보셔야 더욱 꼼꼼하게

체크를 해보실수 있기때문에

꼭 실매물로 차량을 만나보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24톤중고화물차 24톤암롤트럭시세 언제든지 실매물로 만나보세요 ㅎㅎ

저희는 24톤중고화물차 24톤암롤트럭시세 차량의 타이어도

꾸준한관리를 해오고 있습니다

차량의 타이어는 마모도 없으며 공기압도 충분한 상태로

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차량의 타이어도 꼼꼼하게 체크를 해드리며

모든차량 입고전 경정비와 올도색 작업은 물론이고,

차량성능검사와 안전검사도 모두 끝마친후에 매장에 입고하여 소개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차량은 매우 안전하며

당일출고가 가능한 차량들로만 소개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24톤중고화물차 24톤암롤트럭시세 차량 외에도 다양한 차량

보유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더욱더 자세하게 차량상담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언제든 방문하여 차량상담을 자세하게

받아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