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명한 미인도 파운데이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뭉데이션을 추천해드릴게요ㅎㅎ

사실 저는 21호를 쓸 만큼 밝지는 않지만

아는 분이 선물해 주셔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더 페이스샵의

명한 미인도 파운데이션입니다!!

자외선 기능도 있어서

따로 선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꽤 커보이지만

양은 다른 파운데이션들과 비슷하게

35ml랍니다ㅎㅎ

오잉 초점이...ㅎㅎ

입구가 이렇게 생겨서

폄핑해서 쓰는 건데요!!

입구가 작아서 양 조절이 잘 될 것같네요ㅎㅎ

역시 21호라서 밝은 톤이네요

그래도 핑크빛이 돌지 않아서

얇게 바르면 23호를 쓰는 분들도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른쪽이 바른 쪽입니다!!

살짝 밝아진게 보이죠??

그리고 잡티도 다 가려진 걸 보니

커버력도 괜찮네요ㅎㅎ

피부톤이 밝으신분들에겐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