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ㅎㅎ신화트럭이에요

오늘도 모두 행복한하루 잘 보내고계시겠죠 ㅎㅎㅎ

이번주는 태풍부터 비소식까지 예보가 있던데 다들 우산챙기셔서

외출 하시기를 바랄게요!!

다들 외출하실때 꼭 우산챙겨서 외출하시기를 바라고,

주말까지 모두 힘내서 화이팅 하시고 얼른 주말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오늘하루도 모두 행복한하루 보내시기를

바라도록 할게요!!

 

 

오늘 저희 신화트럭에서는

세종중고화물차 2.5톤냉동탑 정보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저희 신화트럭에서는 차량정보를 자세하게 소개를 해드리고있어요!!

세종중고화물차 2.5톤냉동탑 누구든지 자세하게 상담받아보실수

있어요 ㅎㅎ

세종중고화물차 2.5톤냉동탑 상담을 자세하게

도와드리기 위하여 저희 신화트럭에서

차량성능표부터 소개를해드리고 있어요 ㅎㅎㅎ

차량성능표를 통하여 차량을 전체적으로 꼼꼼하게 확인을 해보시기를

바랄게요!

저희 신화트럭은

트럭판매시 수수료 50만원만 받고 하나부터 열까지 전문가와 함께

도움을드리고 있답니다~!!!

시세보다 저렴하고 훌륭한차량 함께 골라드리구요 ㅎㅎ

사고유무와 성능점검역시 확인을 해드리고 있어요 ㅎㅎ성능점검전문가와 함께

차량을 골라드리며 엔진미션상태 꼼꼼하게 확인을 해드리고,

브레이크제동장치및 주요장치 역시 함께 확인을 해드리며 있어요 ㅎㅎ

서류검토는 기본이며 안전한 관인계약서 서약서작성까지 모두 저희 신화트럭에서도

도움을 드리며 세종중고화물차 2.5톤냉동탑 정보를 전해드리고있답니다~!!

저희 세종중고화물차 2.5톤냉동탑 정보를

전해드리기 위하여 저희 신화트럭에선

차량의 외관도 소개를 해드리고 있어요 ㅎㅎ 차량외관은 보고계신거처럼

매우 깔끔하고 훌륭한 상태의 차량이죠!!~

관리가 매우 잘 되어있는차량임을 확인해보실수가 있구요!!

저희 신화트럭의 기본원칙은 박리다매 이랍니다~~

좋은물건 제값주고 사서 최저이윤으로 판매를 해오고 있으며,

저에게 타시던 차량을 판매하신다면 최저가로 매입을 약속드리고 있어요!

세종중고화물차 2.5톤냉동탑 차량역시도 정말 훌륭한

가격으로 소개를 해드리고있어요~!!

세종중고화물차 2.5톤냉동탑 차량은 항상

다양한 차량점검을 모두 진행한후에 매장에 차량을 입고해오고

있어요~~ㅎㅎ

그렇기때문에 차량은 매우 깔끔한 차량이죠!!

차량 경정비작업과 함께 차량성능검사,기본검사,안전검사 등등 다양한

차량점검을 모두 끝마친후에 매장에입고를 해오고 있답니다!

그외에도 차량 도색작업과함께 차량내부,외부클리닉 작업또한 모두

진행한 차량만으로 소개를 해드리고 있어요 ㅎㅎㅎ

세종중고화물차 2.5톤냉동탑 언제든지 이처럼 안전한 차량으로

만나보실수가 있어요~~ㅎㅎ

세종중고화물차 2.5톤냉동탑 차량은 옵션들이

매우 다양해요 ㅎㅎㅎ

그렇기때문에 차량옵션들 역시 모두 체크를 해보셔야 하죠!!!

아무이상없이 정상적으로 작동이 잘 되어지는지,

차량에 이상은 없는지 모두 체크를 해드리고 있구요! 차량을 소개해드리고 있어요~~ㅎㅎ

저희가 소개해드리는차량은 아무이상없이 모두

정상적으로 잘 작동이 되어지고 있는 훌륭한 차량이에요!!

세종중고화물차 2.5톤냉동탑 차량은 언제든지

당일출고가 가능하며 시운전역시 가능해요!!!

차량은 출고후에 바로 운행하셔도 아무이상없는 매우 훌륭하고

안전한 차량이에요 ㅎㅎㅎ

차량을 직접 실매물로 만나보신후 시운전을 해보시면 본인에게 잘 맞는

차량인지 확인이 가능해요!!!

꼭 차량을 실매물로 만나보세요 ㅎㅎ~~!


이처럼 저희 신화트럭에서는 차량을 꼼꼼하게 검수한후

소개를 해드리고 있어요 ㅎㅎㅎ

저희 신화트럭은 화물차업계의 새로운신화에요 ㅎㅎㅎ

판매1등 신화트럭은 업계최초로 저렴한수수료만 받고 차량을

박리다매 해오고 있으며,

단돈 50만원이면 좋은차량을 보다 저렴하게 구하실수 있어요 ㅎㅎㅎ

화물차업계의 새로운신화 오직 신화트럭에서만 드리는 혜택이죠!!

언제든지 전화주십쇼 ㅎㅎㅎ

세종중고화물차 2.5톤냉동탑 차량역시 언제든 자세한상담 받아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