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ㅎㅎㅎ 신화트럭입니다

벌써 곧 있으면 저녁시간이 다가오고 있어요!!

다들 저녁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비가 오고 있네요 ㅠㅠㅠ..

다들 꼭 우산챙기시길 바라고 오늘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잘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오늘 저희 신화트럭은

김해중고화물차 3.5톤내장탑 차량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ㅎ

언제든지 김해중고화물차 3.5톤내장탑 차량을 자세하게 상담 받아보실수

있으니,

자세한 상담 희망하시는분들은 언제든지 방문하여주세요!~!!

김해중고화물차 3.5톤내장탑 차량을 소개해드리기 위하여

차량의 성능표부터 자세하게 소개를 해드리며 차량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차량의 성능표를 통하여 차량전체적인 부분들을 확인해보실수가

있죠~~~

굉장히 전체적으로도 관리가 잘 되어있으며 훌륭한 상태의 차량이구요 ㅎㅎ

저희신화트럭은 항상 트럭판매시 수수료 50만원만 받으며

처음부터 끝까지 트럭전문가가 옆에서 도와드리고 있어요~!!

김해중고화물차 3.5톤내장탑 차량 자세하게 상담받아보실수가 있답닌다!

김해중고화물차 3.5톤내장탑 차량을

외관부터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며 차량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저희 신화트럭에서 소개해드리는 차량이 바로

지금 보고계신 차량이에요 ㅎㅎ
사진으로 확인해보셔도 정말 관리가 잘 되어있는 차량임을

확인해보실수가 있어요!!

정말 깔끔하고 훌륭한 차량이고,

저희는 차량을 사고유무와 성능점검역시 함께 확인을 해드리며

성능점검전문가가 함께 차량을 골라드리고 있답니당~

엔진미션과 상태역시 꼼꼼하게 확인을 해드리기때문에 김해중고화물차 3.5톤내장탑 차량역시

굉장히 깔끔하고 훌륭한 상태의 차량이에요!

김해중고화물차 3.5톤내장탑 차량은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있는 차량이기때문에 차량의 년식과 키로수도

꼭 함께 확인을 해보셔야 해요 ㅎㅎㅎ

차량년식과 키로수를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며 차량정보를 전해드리고 있어요!

차량년식과 키로수는 차량성능표를 통하여 자세하게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구요~~~

저희는 차량 엔진미션과 상태도 꼼꼼하게 함께 확인을 해드리며

브레이크 제동장치 및 주요장치 역시 함께 확인을 해드리고 있어요 ㅎㅎ

김해중고화물차 3.5톤내장탑 차량 누구든지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랄게요~!!

저희 신화트럭은 차량을 매우 깔끔하고 안전한 차량만으로

소개를 해드리고 있어요 ㅎㅎ

아무래도 김해중고화물차 3.5톤내장탑 차량은 매장에 처음 입고를 해올때

다양한 차량점검을 모두 끝마친후에 매장에 입고해오고 있기때문에

차량상태는 매우 안전한 상태입니다ㅎㅎㅎ

차량 경정비 작업과 차량성능,기본검사 등등 다양한 차량검사를

모두 끝마친후에 매장에 입고를 해오고 있구요~!

그 외에도 차량 도색작업과 내부,외부클리닉 작업을 모두 진행한후에 매장에

차량을 입고해오고 있어요!

김해중고화물차 3.5톤내장탑 차량은 누구나 만족하실만한 상태의

차량이죠!!

저희 신화트럭 김해중고화물차 3.5톤내장탑 차량은

언제든지 당일출고가 가능하며 시운전또한 가능한 차량입니다ㅎㅎㅎ

저희 트럭매매시 기본원칙은 박리다매 랍니다ㅎㅎ

훌륭한 물건 제값주고 사서 최저이윤으로 판매해오고 있어요!

저희 신화트럭으로 타시던 차량을 판매하신다면 최고가로 매입해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김해중고화물차 3.5톤내장탑 차량은 신화트럭에서

언제든지 실매물로 상담을 받아보실수가 있어요!!!

항상 실매물 차량으로 자세하게 소개를 해드리고 있으며 절대 허위매물로

소개를 해드리지 않으며,

저희 화물차업계의 새로운신화에요 ㅎㅎ

판매1등으로 업계최초 저렴한 수수료만 받고 차량을 박리다매 해오고 있으며,

단돈 50만원이면 좋은차량을 정말 저렴하게

만나보실수가 있어요!!

김해중고화물차 3.5톤내장탑 차량역시 언제든지 자세하게 만나보실수

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