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생선구이 명태조림

 

여자친구와 주말에 만나 점심을 뭘먹을까 고민중

갑자기 생선구이가 땡겼어요

그래서 저와 여자친구는 차에 앉아 말없이

검색에 들어갔습니다

그리하여 찾은곳은 안산 일동에 위치한 주가네!

바로 네비에 주소를 찍고 출발합니다

 

안산생선구이 명태조림

 

도착후 주문을 하기전 주변에 있는 테이블 스캔을 합니다

다들 명태조림을 드시고 있더라고요 ....

약간의 고민을 했지만 원래 먹기로했던 생선구이를 주문합니다ㅎㅎ

 

사진을 잘찍지 못하지만 정말 형편없이 나왔네요 ㅎㅎ

흐릿하지만 잘보면 보여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왔어요

구이가 나오기전 잡채 몇젖가락먹고

김을 뜯어먹으며 기다립니다

 

생선구이가 나왔습니다!!

둘이 먹기 적당한 양입니다

고등어 삼치 가자미 열기 이렇게 4가지 생선이 나왔고

하나씩 먹어보니 여자친구는 열기가 제일 맛있다 하고 저는 삼치가 제일 맛있네요

먹을땐 딴짓 안하기 때문에 먹는 사진은 없습니다!!

배부르게 싹싹 먹고 나와 가게 사진을 찍었어요

요렇게 생겼으니 나중에 찾아가실때 보고 찾아가세요

맛은 너무 짜지도 않고 담백하니 괜찮네요 ~

다음엔 명태조림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뭐 생선구이야 생선만 싱싱하면 맛있으니 크게 평가할게 없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