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화트럭 입니다 ㅎㅎ

오늘하루도 모두 행복한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곧 있으면 정말 주말이네요 ㅎㅎ

이번한주도 다시 생각해보니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간거

같아요

그래도 이번 한주도 잘 버텨서 얼른 주말이 오기를 바라며 열심히 한주를

보내봐야겠어요 ㅎㅎ

모두 이번한주도 행복한 한주 잘 보내시기를 바라며

즐거운하루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저희 신화트럭에서

성남중고화물차 3.5톤윙바디 정보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성남중고화물차 3.5톤윙바디 자세하게 희망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실수가 있어요 ㅎㅎ

성남중고화물차 3.5톤윙바디 차량을 자세하게 상담도와드리기

위해 저희 신화트럭은

차량성능표를 소개해드리며 차량정보를 전해드리고 있어요~~

차량 성능표를 통하여 차량 전체적으로 확인이 가능하시기구요!

차량소개를 해드릴때 항상 차량성능표를 소개해드리고 있답니다 ㅎ


저희 신화트럭은 차량판매시 항상 수수료 50만원만

받아가며 차량을 소개해드리고 있어요!

트럭전문가가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책임지고 도움을 드리고 있고,

성남중고화물차 3.5톤윙바디 차량역시 모두 자세하게 도와드리고 있어요!

성남중고화물차 3.5톤윙바디 차량은

외관부터 소개를 도와드리도록 할게요 ㅎㅎ

차량외관은 보고계신거처럼 굉장히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훌륭한 상태를

자랑하고 있어요~~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 되어있는 차량임을 확인해보실수가 있고,

저희 신화트럭에서는 차량을 꾸준하게 관리해오고 있는만큼 차량상태는 매우

깔끔하고 훌륭한 상태를 자랑하고 있어요 ㅎㅎㅎ

사고유무와 성능점검역시 저희 신화트럭에서 함께 확인해드리며,

성능점검전문가와 함께 차량을 골라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성남중고화물차 3.5톤윙바디 차량역시 굉장히 깔끔한 차량이에요 ㅎㅎ

성남중고화물차 3.5톤윙바디 차량은

년식과 키로수도 자세하게 체크를 해드리고 있답니다!!

차량상담시 차량년식과 차량키로수도 꼭 함께 확인해보셔야 해요 ㅎㅎㅎ

저희 신화트럭에서는 자세하게 체크를 해드리고 있구요!

차량 엔진미션, 상태역시같이 확인을 해드리고 있으며

브레이크 제동장치 및 주요장치 역시 함께 확인을 해드리고 있어요 ㅎㅎ

언제든지 저희 신화트럭으로

방문하여주시면 이처럼 훌륭하고 깔끔한 성남중고화물차 3.5톤윙바디 차량을

만나보실수가 있는 차량이에요

언제든지 자세한상담 받아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성남중고화물차 3.5톤윙바디 차량은 저희

신화트럭매장에 입고해올때 항상 다양한 차량점검을 모두 끝마친후에

매장에 입고를 해오고 있어요~!

그렇기때문에 차량상태는 매우 깔끔하고 훌륭하죠!

차량 경정비 작업과 차량성능,기본,안전검사 등등 다양한 차량점검을 모두

끝마치고 매장에 차량 입고해오고 있답니다!!~

또한 차량 도색작업과 클리닉작업 역시 모두 진행한 차량인만큼 매우 깔끔하구요 ㅎㅎ

저희 신화트럭에서는 성남중고화물차 3.5톤윙바디 차량의

서류검토는 기본이고 안전한 관인계약서 계약서 작성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화물차,특장차 판매의 모든걸 해결해드리는

신화트럭 이에요!

저희 신화트럭의 성남중고화물차 3.5톤윙바디 차량은

다양한 옵션들도 체크를 해드리며

언제든지 당일출고도 가능하며 출고후에 차량을 바로 운행하셔도 아무이상없는

차량입이에요 ㅎㅎ 트럭매매시 기본원칙은 박리다매 이에요~!

좋은물건 제값주고 사서 최저이윤으로 판매하기.

저희 신화트럭으로 차량을 판매하신다면 최고가로 매입해드릴것을 약속드리고

있어요 ㅎㅎ!!!

이처럼 저희 신화트럭은 성남중고화물차 3.5톤윙바디 차량

항상 실매물 차량으로 소개를해드리고 있어요

절대 허위매물 차량으로 소개를 해드리지 않으며 항상 실매물차량만으로

만나보실수 있구요~!

 

저희는 화물차업계의 새로운 신화 판매1등신화트럭 이에요~!

업계최초 저렴한 수수료만 받고 차량을 박리다매 판매해오고 있으며

단돈 50만원이며 좋은차량을 저렴하게 구하실수 있어요

화물차업계의 새로운신화 오직 신화트럭에서만

드리는 혜택이며 성남중고화물차 3.5톤윙바디 차량을 자세하게

만나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