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ㅎㅎ

신화트럭 입니다 ㅎㅎ

벌써 퇴근시간이 가까워지고 있네요 ㅎㅎ

다들 오늘도 보람찬 하루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비가와서 그런지 날씨가 조금은 풀린거 같더라구요 ㅎㅎ

이제 곧 주말인데 주말에도 비소식이 있었어요

주말에는 그래도 비가 안왔으면 좋겠네요 ㅠㅠ

다들 오늘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고 우산 꼭 챙기시기를 바랄게요!!

저희는 오늘 평택중고화물차 3.5톤집게차 정보를

전해드리려고 해요 ㅎㅎ

평택중고화물차 3.5톤집게차 관련하여 언제든지 자세한상담을

받아보실수가 있답니다 ㅎㅎ

평택중고화물차 3.5톤집게차 차량을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기 위해서 저희는

차량의 성능표를 소개해드리며 차량정보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ㅎㅎ

차량성능표를 확인해보시면 차량의 전체적인 부분들을

확인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차량성능표를 통하여 차량 전체적으로 확인해보시기를 바라며,

저희 신화트럭은 트럭판매시 항상 수수료 50만원만 받고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트럭전문가가 옆에서

평택중고화물차 3.5톤집게차 차량을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평택중고화물차 3.5톤집게차 차량의 외관부터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차량외관은 보고계신거처럼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훌륭합니다

항상 꾸준하게 차량을 관리해오고 있으며

저희는 시세보다 싸고 좋은차량을 함께 골라드리며 사고유무와 성능점검 역시

함께 확인을 해드리고있습니다

성능점검전문가가 함께 차량을 골라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평택중고화물차 3.5톤집게차 차량은 누구나 만족하실만큼 깔끔한

차량입니다

언제든지 자세한상담 받아보시기를 바랄게요!

평택중고화물차 3.5톤집게차 차량은 년식,키로수를

자세하게 체크를 해보셔야하는게 중요합니다

저희 신화트럭에서는 차량의 년식과 키로수를 성능표를 통하여 체크

해드리고 있습니다

차량의 년식과 키로수를 꼭 한번 확인해보시기를 바라며

차량의 엔진미션과 상태도 함께 확인해드리며 브레이크제동장치 및 주요장치 역시

함께 확인을 해드리며 평택중고화물차 3.5톤집게차 차량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저희 신화트럭에서 차량 자세한상담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저희 신화트럭에서는 평택중고화물차 3.5톤집게차 차량을

매장에 입고해올때 다양한 차량점검을 진행한후에 입고해오고 있기때문에

차량은 매우 안전하고 깔끔한 상태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맨처음 차량을 입고해올때 차량의

경정비 작업과 차량 성능검사,기본검사,안전검사 등등 다양한

차량점검을 모두 진행해오고 있으며

그 외에도 차량 도색작업과 클리닉 작업역시 모두 받아오고 있기때문에

평택중고화물차 3.5톤집게차 차량은 굉장히 깔끔한 차량입니다 ㅎㅎ

평택중고화물차 3.5톤집게차 차량의

브레이크 제동장치 및 주요장치 역시 함께 확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서류검토는 기본이며 안전한 관인계약서 계약서 작성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시작부터 끝까지 저희 신화트럭에서

화물차,특장차 판매의 모든걸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평택중고화물차 3.5톤집게차 차량은 이처럼 안전하게

차량을 상담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저희 신화트럭은,

항상 트럭매매시 기본원칙은 박리다매 입니다

좋은물건 제값주고 사서 최저이윤으로 판매해오고 있습니다

저희 신화트럭에서는 차량을 최고가 매입을 약속드리고 있으며,

판매1등 화물차업계의 새로운신화 신화트럭입니다

저렴한 수수료만 받고 차량을 박리다매 해오고 있으며

수수료 50만원이면 좋은차량을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하실수 있습니다

평택중고화물차 3.5톤집게차 혹은 외에 다양한 차량들 모두

다수 보유중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